BEST
[TSC]
HSK 6급 수강을 위해 환급반을 신청했는데, TSC 강의도 같이 있어서 수강하게 되었습니다.
말하기 수업이라 교재 없이 강의만으로 수강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었다고 생각합니
HSK 6급 수강을 위해 환급반을 신청했는데, TSC 강의도 같이 있어서 수강하게 되었습니다.
말하기 수업이라 교재 없이 강의만으로 수강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었다고 생각합니다.
그래서 버스를 타는 이동시간이라던지, 학교 강의 중간에 공강 시간을 이용해서 강의를 수강했습니다.
영상을 보지 않고도 소리를 듣고 따라하니까 효율적으로 시간을 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
사실 지금까지 HSK 공부만 했기때문에 말하기나 순간적으로 문장을 구성하는 것에 대해 어려움이 있었는데
TSC 강의를 함께 수강하다보니 말하기 실력이 많이 좋아진 것 같습니다.
그리고 HSK 공부를 할 때 문장 분석하기도 조금 더 수월해 졌습니다.
또한, 말하기와 함께 듣기가 되기 때문에 HSK 듣기 파트를 공부할 때도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.
이번에는 TSC 시험을 치루지 않았지만, 다음번에는 TSC 5급 강의를 수강해서 TSC 시험도 치뤄보고 싶습니다.
장민영 선생님의 강의도 목소리가 분명하고, 목소리 크기도 저에게 딱 적당해서 듣기 정말 편한 강의였습니다.
강의 길이도 그렇게 길지 않아 금방금방 배울 수 있다는 점도 큰 메리트라고 생각합니다.
좋은 기회로 중국으로 교환학생을 가게 되어, 이러한 말하기 수업이 저에게 더 필요한 강의가 되었습니다.
다음에 또 수강하고 싶습니다!
좋은 강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!
더보기
김*현 수강생 | 2020.09.29